자영업자 카카오뱅크 대출 (조회)






요즘 대한민국 경제가 너무 힘들어서 대출을 알아보는 이들이 정말 많습니다.


모두가 힘들지만 특히나 코로나로 많은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들이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카카오뱅크 대출을 많이 검색해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영업자 대출 전용 카카오뱅크 대출 조건, 대출 한도, 필요서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조건 및 한도


카카오뱅크의 장점은 어플상으로 접속해서 어플에서 바로 대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캡쳐본에서 볼수 있듯이 카카오뱅크 대출은 조회부터 입금까지 간편하게 어플상에서 다 처리됩니다.




* 자영업자 대출 전용 카카오뱅크 대출 이미지



자영업자와 같은 개인사업자일 경우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이면 최대 2천만원까지 카카오뱅크 대출 한도가 주어집니다.


물론 신용등급이 고려되겠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경제가 많이 어려워졌기에 정부에서도 각 은행에 대출 규제를 완화해 달라해서 대출이 그 어느때보다 수월한 편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이 다른 1금융권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진행되는 이유는 카카오뱅크가 신생 금융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카카오 단어가 앞에 붙어서 친숙할 뿐이지, 사실은 카카오뱅크가 출시된지는 3년도 안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쟁쟁한 1금융권(우리은행, 신한은행 등)을 이기려면 당연히 이들보다 대출 규제를 완화해서 많은 이들에게 대출을 해줘야 합니다.


이러한 점을 카카오뱅크가 알고있기에 공격적으로 대출을 해주며 금리도 저렴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대출은 카카오뱅크 대출이 수월?


자영업자, 즉 개인사업자들은 카카오뱅크 가입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자영업자 대출 포함) 가입요건은 아래 사진과 같은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조건이 많은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사업자등록 이후 6개월이 지났고 최근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이라면 무난하게 대출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생, 파산, 면책 등의 신청사실이 없어야 한다는 점과 현재 사업자등록 상태가 휴폐업이 아니어야 된다는 점을 유의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가입대상이 된다면, 위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어플 내 대출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개인사업자 대출을 클릭하고 대출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자영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한도 및 금리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자영업자 대출(개인사업자 대출) 신청시 카카오뱅크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소 금액은 100만원 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대출 기간은 1~5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자영업자 대출 관련 카카오뱅크 웹사이트




다음으로 카카오뱅크 대출 금리를 궁금해하실텐데, 카카오뱅크는 기준금리가 있고 가산금리가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카카오뱅크 대출 금리는 연 3.1 ~ 9.8% 입니다.



아래에 나온 카카오뱅크 가산금리는 연 2.5 ~ 9% 로 나와 있는데, 기본적으로 카카오뱅크 대출 신청시 가산금리 범위 안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가 설정이 됩니다. 





현재 알려진 평균적인 카카오뱅크 자영업자 대출 금리는 약 3.41% 가량입니다.





ㅁ 자영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자영업자 대출 신청하려면 몇가지 필요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기본적인 대출신청 서류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 증빙자료입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 어플로 자영업자 대출 신청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게 되는데 카카오뱅크 어플상에서 소득자료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불러오기 할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운영하는 사업장과 이 기능이 연동이 안되어있다면, 바로 필요서류를 불러올수도 있지만 카카오뱅크가 대출신청할 동안 시간을 주기에 너무 염려안하셔도 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영업자 대출로(개인사업자) 카카오뱅크 신청하는 방법과 카카오뱅크 대출 한도, 대출 서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요즘에 경제가 어려워서 대출을 신청하는이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늦게 신청하면 대출 승인 순번에 밀려서 늦게 승인됩니다. 


이 사이트 통해 들어가서 바로 대출 신청해보세요. 감사합니다.













































ㅁ 자영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영업자 대출 하는 은행으로 최근들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은행이 카카오뱅크 대출입니다.


자영업자 대출이 곧 개인사업자 대출을 의미하기에, 

카카오뱅크 대출을 검색하는 키워드로 자영업자 대출, 개인사업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등 모두 포함됩니다.


요즘 카카오뱅크 대출을 신청하는 이들이 많기에, 늦게 신청하면 대출 승인이 늦어집니다


이 사이트 통해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영업자 대출 신청 알아보기


# 카카오뱅크 대출, 자영업자 대출 상품 소개


# 개인사업자 대출 은행으로 카카오뱅크 대출 추천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최기자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