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성 알바 후기

 

저는 친구 따라서 생동성 알바를 5번이나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 생동성 알바를 해보면서 느낀점, 경험담을 풀어볼까 합니다.

친구 따라 경험 했지만,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페이 였습니다. 시간과 노력대비 꽤 짭짤한 돈을 받았거든요

그러면 제가 경험해본 생동성 알바에 대한 모든 점을 얘기하겠습니다.




1. 생동성 알바(실험) 정의


'생물학적 동등성 시험 알바'의 줄임말로 보통 하루 혹은 며칠간 진행하게 됩니다.

특정약을 복용 후 약 400~600ml 정도의 피를 뽑는 실험입니다. 바늘 공포증만 없다면 특별히 통증이 오는 그런 실험은 아닙니다.

 

 

 


주말에 행해지는 것도 있고, 평일에 행해지는 것도 있는데 들어간 노력대비 보수가 좋아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게 바로 생동성 알바입니다.





2. 생동성 알바 대상자는?


몸만 건강하다면 생동성 알바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혹가다가 생동성 알바 모집경고에 특정 성별이나 특정 나이대를 설정해놓고 뽑는 경우도 있습니다.

몸이 건강하다는 의미는 디스크, 기흉, 천식, 관절염, 지방간, 아토비 등의 질병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체중적으로도 너무 저체중이나 과체중은 생동성 알바를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생동성 알바 준비물 및 유의사항


생동성 알바는 대부분 하루 이틀 입원을 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럴 경우, 수건 1~2개를 챙기고 필요하다면 속옷, 츄리닝, 세면도구 등을 챙기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스마트폰, 충전기 그리고 보조배터리가 아닐까 싶네요. 

지루한 시간을 보내는데는 스마트폰만한게 없죠. 동영상 보시려면 이어폰이나 에어팟 같은 무선이어폰 챙기면 아주 좋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 시청이 대세니깐요ㅎㅎ

 



때가 되면 밥은 도시락으로 주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먹는 걱정은안하셔도 됩니다.

유의사항이 하나 있다면 생동성 알바를 할때는 최상의 몸 컨디션으로 와야 합니다. 그래서 입원 전 날 술을 마시거나 밤을 새거나 하면 정상적인 테스트가 안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생동성 알바 급여는 어느정도?


생동성 알바를 20, 30대가 많이 하는 이유 중 큰 이유가 바로 짭짭할 페이입니다.

이것은 어디에서 어떠한 생동성 테스트를 하냐에 따라 다른데요. 보수는 못해도 약 30만원 ~ 80만원 사이로 책정됩니다. 제가 6번 정도 했는데, 저 사이 금액을 받았습니다.

 

 



만약 1주일 가량 입원하고 테스트를 하게되면 페이가 100만원은 그냥 넘어갑니다.

또한, 많이 질문하는 것중의 하나가 생동성 알바의 안정성을 물어보곤 하는데요. 검증되지 않은 이상한 업체에서 올린 공고는 보지 마시구요. 

검증된 사이트에서 주관하는 임상시험이라면 크게 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메디25 라는 검증된 사이트에서 주관한 곳에서 생동성 알바를 했기에 그 이후로도 건강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단기간에 짭짤한 페이를 받을 수 있어서 큰 메리트인 생동성 알바, 늙어서는 못합니다.

 
그래서 젊었을때 한두번 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으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생동성 알바 후기를 마칩니다.





 























# 생동성 알바 경험담

# 생동성 알바 급여

# 단기 아르바이트

# 메디25

# 생동성 임상시험

# 꿀알바



생동성 알바를 위해 20,30대 젊은이 들이 많이 지원하는데요. 보통 남자가 더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여자의 경우 호르몬과 관련된 이유로 남자들이 생동성 알바에 더 적합하다는게 업계의 설명입니다.


자신이 주사바늘에 대한 공포가 있거나, 혹은 건강에 대해 무척 신경 쓰인다면 그냥 안하면 됩니다.

생동성 알바는 선택의 문제이지,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큰 보수를 주기 때문에 사람들이 하는거지, 내 피를 나쁜곳에 쓰는 것도 아니거든요.

 

 

 

경험 한번 해보시고, 친구들한테도 생동성 알바 후기를 알려주면 생동성 알바를 하고싶은 친구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상 생동성 알바 후기를 마칩니다.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최기자 news
,